평생 공부하는 빠타박스 블로그 : Learning is Happin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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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Gui 활용한 DirectX 11 3D를 이용한 내용입니다.
본 내용은 똑같이 사용할 수 없음을 알립니다. (참고 및 공부자료로 만들어진 내용임을 밝힙니다.)
전 과정에 대해 이해를 해야 다음 이 부분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음을 밝힙니다

이전 자료)

각 이미지의 해당 원본은 노션에서 작성된 내용입니다. 본 원본을 참고 하시려면 하단에

링크를 기재해 두었습니다.

늘 지혜롭게 감사로 임하시길 바랍니다. 이 블로그에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
삼각형

정점 3개

/*실제로 GPU를 복사해주기 위한 곳*/
D3D11_SUBRESOURCE_DATA subResource =  { 0 };
subResource.pSysMem = vertices : 
//삼각형 지점
vertices[0].Position = Vector3(-0.5f, +0.0f, 0.0f);
vertices[1].Position = Vector3(+0.0f, +0.5f, 0.0f);
vertices[2].Position = Vector3(+0.5f, +0.0f, 0.0f);
void TriangleList::Render()
{
		UINT stride = sizeof(Vertex);
		UINT offset = 0;

		D3D::GetDC()->IASetVertexBuffers(0, 1, &vertexBuffer, &stride, &offset);
		D3D::GetDC()->IASetPrimitiveTopology(D3D11_PRIMITIVE_TOPOLOGY_TRIANGLELIST);

		shader->Draw(0, 0, 3);
}

main에서 처리


버텍스 버퍼 하나에서 주면 삼각형 하나당 색을 줄 수 없기에 따로 헤더에서 하나더 vertextBuffer2를 만들어서 하나더 만들어 주는 방식이 좋다.

vertices2[0].Position = Vector3(-0.5f, -0.5f, 0.0f);
vertices2[1].Position = Vector3(+0.0f, -0.0f, 0.0f);
vertices2[2].Position = Vector3(+0.5f, -0.5f, 0.0f);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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