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생 공부하는 빠타박스 블로그 : Learning is Happines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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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 4 /4.26버전으로 수업을 진행합니다. 해당 내용은 수업에 대한 내용과 함께 

개인적인 생각 및 정보를 토대로 글을 씀을 알립니다. 

본 내용에 대하여 상업적으로 이용 및 배포를 금합니다.

이전내용) https://ppatabox.tistory.com/123

 

마지막 부분)

언리얼 이나 게임회사에서 하는 엔진, 클라, 기획, 디자인 역할 등 분류 

각각 언리얼를 통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수 있게 정리 해놓음. 


UEC++_05.pdf
1.53MB
UEC++_05.docx
1.82MB

 

 

 

 

 

C02_Mesh_Sphere.h

#pragma once

#include "CoreMinimal.h"
#include "01_Spawn/C02_Mesh.h"
#include "C02_Mesh_Sphere.generated.h"

UCLASS()
class UE_STUDY01_API AC02_Mesh_Sphere : public AC02_Mesh
{
	GENERATED_BODY()
	
public:
	AC02_Mesh_Sphere();
};

 

C02_Mesh_Sphere.cpp

#include "C02_Mesh_Sphere.h"
#include "Global.h"

AC02_Mesh_Sphere::AC02_Mesh_Sphere()
{
	UStaticMesh* mesh;
	CHelpers::GetAsset(&mesh, "StaticMesh'/Game/Meshes/Sphere.Sphere'");
	Mesh->SetStaticMesh(mesh);

}

 

C02_Mesh_Cone.h

#pragma once

#include "CoreMinimal.h"
#include "01_Spawn/C02_Mesh.h"
#include "C02_Mesh_Cone.generated.h"


UCLASS()
class UE_STUDY01_API AC02_Mesh_Cone : public AC02_Mesh
{
	GENERATED_BODY()
	
public:
	AC02_Mesh_Cone();

};

 

C02_Mesh_Cone.cpp

#include "C02_Mesh_Cone.h"
#include "Global.h"

AC02_Mesh_Cone::AC02_Mesh_Cone()
{
	UStaticMesh* mesh;
	CHelpers::GetAsset(&mesh, "StaticMesh'/Game/Meshes/Cone.Cone'");
	Mesh->SetStaticMesh(mesh);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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